• 카카오스토리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브랜드 슬로건

창녕군 브랜드 슬로건

아름답고 청정한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곳 창녕! 아무런 걱정 없이 가장 편안한 곳 창녕!

  • 우포 따오기가 날갯짓하는 모습을 모티브로 활용하여 우포늪, 화왕산, 부곡온천 등 청정하고 빼어난 자연과 생태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창녕의 모습을 표현
  • 우포 따오기의 힘찬 날갯짓처럼 비상하는 창녕의 힘찬 도약과 발전, 미래상을 상징

전체적 형상

안녕 자연의 창녕

부분적 형상

  • 브랜드슬로건-부분적형상01
    • 따오기의 머리를 상징
  • 브랜드슬로건-부분적형상02
    • 주황색과 갈색은 창녕의 비옥한 옥토와 화왕산 억새를 상징
  • 브랜드슬로건-부분적형상03
    • 푸른 보석 우포늪을 상징
  • 브랜드슬로건-부분적형상04
    • 초록색은 창녕의 청정한 자연을 상징
  • 브랜드슬로건-부분적형상05
    • 한국의 100대 명산인 화왕산을 상징
  • 브랜드슬로건-부분적형상06
    • 창녕은 한국 양파의 시배지로서 창녕의 대표농산물인 양파를 상징(양파를 썰어놓은 모습)
    • 부곡온천을 상징(온천수가 솟아나오는 모습)

도시브랜드 그리드 시스템

그리드 시스템은 창녕군 도시브랜드의 일관된 이미지 유지를 위한 작도 기준이다. 창녕군 도시브랜드 사용시 잘못된 사용 및 변경을 막기 위하여 저장매체에 수록된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단, 대형크기 또는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본 항에 제시된 그리드 시스템에 준하여 정확히 작도하여야 한다.

안녕 자연의 창녕

도시브랜드 최소공간규정

도시브랜드 활용시 주변환경에 따라 도시브랜드의 가독성 및 이미지 인식에 방해 또는 왜곡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하여 최소공간규정을 제시 하고 있다. 그 공간내에는 이미지, 도형, 기타 도시브랜드에 방해되는 요소는 삽입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한다.

최소공간규정:안녕 자연의 창녕
                                                    최소사용규정:안녕 자연의 창녕 - 도시브랜드 식별성이 낮거나 이미지 혼란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좌측과 같이 15mm이하의 사용은 금지한다.

도시브랜드 별색 전용색상

색상은 자칫 잘못 사용하면 명도와 채도에 따라 가독성을 잃거나 이미지에 혼란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항상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주의하여야 한다. 본 항에 제시되지 않은 색상 적용시는 반드시 관리부서와 협의 하여 사용 하도록 한다.
※ 예시된 색상은 PANTONE COLOR SPECIFIER 의 Color Guide를 기준으로 한다.

안녕 자연의 창녕1.blue:pantone 7691c 2.red:pantone 179c 3.orange:pantone 144c
4.brown:pantone 7573c  5.green:pantone 375c  6.darkgreen:pantone 7731c 7.sky blue:pantone 2995c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기획담당(☎ 055-530-1025)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조사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