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및 답변

  • Q 가맹점 업소는 어떻게 알 수가 있습니까?

    A 가맹점 출입문에 창녕사랑상품권 가맹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 Q 가맹점으로 가입되지 않은 업소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까?

    A 원칙은 가맹점으로 등록된 업소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Q 상품권은 신용카드로 구입할 수 있습니까?

    A 상품권은 현금으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카드 구입 불가)

  • Q 상품권을 대리로 구입 가능합니까?

    A 불가능합니다. 상품권은 신분증을 지참한 본인이 금융기관에 방문하여 직접 구입하여야 합니다.

  • Q 상품권은 창녕군민만 구입할 수 있습니까?

    A 거주지역과 상관없이 누구나 구입할 수 있습니다.
    타 지역에 거주하는 분도 창녕사랑상품권을 구입하여 창녕군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Q 환전은 어떻게 합니까?

    A 일반 개인은 환전이 불가능하며, 가맹점에서만 가능합니다.

  • Q 상품권 사용 후 남은 잔액은 환불이 됩니까?

    A 상품권 액면가의 70%이상을 사용하면 잔액을 현금 또는 상품권으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 Q 온누리상품권과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A 온누리상품권은 전국 가맹 전통시장과 상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것과는 달리 창녕사랑상품권은 창녕군 관내 가맹점에서 전부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제외업종 있음)


담당부서
일자리경제과 지역경제담당(☎ 055-530-1681)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조사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