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청내용(대상)
    수도사용자(소유자)의 명의가 다른 이름으로 되어 있거나 변경되는 경우 신청
  • 신청방법
    • 신청서 1부 제출(사업소 비치)
    • 전화 또는 검침원 등을 통한 구두로도 가능
  • 처리과정
    1. 1 민원인의 신청 : 서면, 전화, 구술
    2. 2 현지출장 - 사용자 또는 소유자 확인, 체납액 유무 및 승계여부 등 확인
    3. 3 결과보고 및 자료입력 : 출장복명 및 변경 자료 입력

담당부서
상하수도사업소 관리담당(☎ 055-530-6451)
최종수정일
2015.11.24. 15:09: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 및 문의글은 민원상담, 여행Q&A, 신고게시판 등 관련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