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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내누수 탐사 신청

  • 신청내용(대상)
    계량기를 지난 이후의 옥내상수도 관로에서 누수가 발생하고 있으나 누수지점을 정확히 알 수 없는 경우
    (계량기 이후의 급수장치 관리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므로 옥내누수 발생시 수리는 사용자의 책임으로 수리를 하여야 하며 군에서는 옥내누수지점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
    ※ 옥내누수탐사는 옥내누수의 의심이 있을때 수도꼭지를 모두 잠그고 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상태에서 계량기 회전 여부를 확인하여 회전할 경우 옥내누수로 판단되므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특별한 사유없이 평소보다 사용요금이 많이 나오면 옥내누수로 의심하여야 하며 평상시에도 주기적으로 계량기를 점검하여 옥내누수 여부를 확인하여야 함)
  • 신청방법
    전화 또는 검침원 등을 통한 구두로도 가능
  • 절차
    1. 1 민원인의 신청 : 서면, 전화, 구술
    2. 2 현지 출장 - 누수지점 탐사 → 사용자에 통보 → 사용자가 누수지점 수리

담당부서
상하수도사업소 관리담당(☎ 055-530-6451)
최종수정일
2015.11.24. 15:1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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