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사항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시면 Q&A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Q 티켓 예매는 어떻게 하나요?
Q 예매 후 티켓 수령은 어떻게 하나요?
A
  • 공연당일 입장권을 수령할 경우
    •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로비에서 배부합니다.예매자의 신분증이나 예매번호를 정확히 알고 오시면 더욱 빠르게 티켓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티켓 수령시 신분증과 회원증 제시)
  • 공연일 이전에 입장권을 수령할 경우
    • 문화예술회관 관리사무실로 예약자명의 신분증이나 예매번호를 정확히 알고 오시면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신분증과 회원증 제시)
Q 예매 후 좌석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인터넷 예매는 로그인 하서서 취소하시고 다른자리로 변경하시면 됩니다.(취소일에 따라 수수료 부과)
전화예매는 담당자에게 전화하셔서 변경하시면 됩니다.(취소일에 따라 수수료 부과)
Q 예매 취소 시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A 예매 취소에 대한 수수료는 소비자분쟁해결규정(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8-2호)에 따라 적용됩니다.
  • 공연일 10일전까지 : 전액환급
  • 공연일 7일전까지 : 10% 공제 후 환급
  • 공연일 3일전까지 : 20% 공제 후 환급
  • 공연일 1일전까지 : 30% 공제 후 환급
  • 공연당일 공연시작 전까지 : 90% 공제 후 환급
  • 단, 공연 3일전까지는 예매 후 24시간 이내 취소 시 : 전액환급(비영업일은 시간계산에서 제외)

페이지담당 :
문화예술과 문화예술회관팀
전화번호 :
055-530-191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조사 참여하기